선물로 딱 좋아 자급제폰 !!!♡

여러분 안녕하세요~

낮에 친구랑 수다도 떨고 맛있는 걸 잔뜩 먹었더니 기분이 너무 좋아버리네요~

여러분은 오늘 하루 즐겁게 보내고 계시나요?

바로바로~!!!

자급제폰

짜잔~ ㅎㅎ

괜히 핸드폰 만지작 거리다가 생각난 좋은 정보가 있어서

후다닥 컴퓨터 앞에 앉았답니다!

 

NO.1

 

삼성전자 갤럭시 M12 공기계 32GB, SM-M127N, 블랙

 

Product Image


쿠팡최저가 : 198,000

 

NO.2

 

갤럭시 A32 자급제 핸드폰 64GB, SM-A325N, 어썸 화이트

 

Product Image

사용자 Review

* 2021.03.22

삼성에서 좋은 중급기가 나왔다고 해서 할머니 폰도 바꿔드릴겸 주문했습니다. 33만원에 사전 예약했고, 다음날 바로 배송 받았습니다. 색깔은 화이트로 했습니다.

몇일동안 써본 결과 가성비 좋은 중급기라는게 느껴집니다.
기본적인 작업은 전혀 버벅이지 않고, 사진도 잘 나옵니다.
삼성페이도 지원하고, 굿락 커스텀도 지원합니다. 두번 눌러 화면 켜기, 끄기 지원하고 화면도 Oled라 굉장히 깔끔하게 보입니다. OLED라 AOD도 지원합니다. 게다가 90hz 화면 주사율은 정말 부드럽습니다. 제가 쓰는 아이폰이 60hz라 그런지는 몰라도 60hz에서 90hz 가는건 체감이 확 드네요. 밑 부분 베젤이 좀 커서 비대칭이긴하지만 크게 신경 쓰이지는 않습니다. 용량이 64로 적을 순 있지만, 마이크로 SD카드를 지원하기 때문에 큰 문제는 되지 않네요. 방수 방진은 지원하지 않지만, 가격이 가격인지라 용서가 되네요. 참고로 케이스는 들어있지 않고, 필름도 붙어있지 않습니다.

아이 있으신 학부모님들이나 나이가 있으신 부모님들 사주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런 말이 있죠? "효도폰이 아니라 불효폰이다", "이런 폰 사주면 오히려 애 성격 버린다". 흔히 보급형이라 말하는 폰들 중에는 기본적인 것들을 하는데도 버벅이고 상당한 인내심이 필요한 폰들이 있습니다. 그러니 A32를 쓰면서 그런 적은 없었고 갖춰야할 것은 모두 갖췄다고 생각합니다. 걱정 없이 구매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 2021.03.14

아버지폰을 바꿔드렸습니다. 그동안 A8 2016을 쓰셨습니다. 폰바꿔드린다고해도 이거면 충분하다. 돈쓰지마라. 새로 적응하기 힘들다. 하시며 몇년을 쓰셨는데. 드디어 잘설득하여 바꿔 드렸습니다. ㅠㅠ

쿠팡 사전예약으로 336600원에 샀구요.

다이어리 케이스 원하셨는데. 없어서 쿠팡 로켓되는 아라리 케이스로 바꿔드렸습니다.

아버지가 옷도 화려한색을 싫오하셔서 어썸블랙으로 했는데. 화이트로 해드릴걸 그랬나싶네요. 폰이 검정색이라 폰어딨나 못찾을거같다고 하시네요.

스마트 스위치로 데이터 옮겨드리는데. 살짝 느린감이 있어서 아아 역시 emmc라 그런가. 싶었는데. 세팅 마친후에는 빠릿빠릿합니다. a8 2016은 ufs라고 해서 옆그레이드 아닐까 걱정했는데 훨씬 빠릅니다.

제가 노트10플러스 썼었는데. 그 빠릿함과 똑같습니다. 저는 폰을 거의 사진 문자 카톡 유투브 결제 위주로 썼거든요.

지문인식도 광학식이라 느릴줄 알았는데. 전혀 아닙니다. 딜레이 못느낍니다. 바로 탁 켜지고요. 아버지가 A8 2016 지문인식할때마다 물리홈버튼을 꾹 누르셔서 딸각하고 잘못조작될때가 종종 있었는데. 그런거 없이 살짝만 대도 인식 잘되서 매우 만족 하십니다.

인식오류 없으시라고 일부러 같은 엄지손가락 두번 등록해드렸습니다.

센스UI 3.1 이 들어가니 엣지패널로 나침반이랑 자 손전등을 이용가능하니 더욱 만족하셨어요.

카메라는 광각 초광각이 있는데. 초광각에서도 야간촬영이 됩니다! 줌기능도 딱딱 배율이 표시되서 아버지가 카페 메뉴판 보기 편하겠다고 좋아하셨구요.

90 화면주사율 체감도 큽니다. 글자가 후딱후딱 안지나가서 좋다고 하십니다.

스피커도 소리 커서 좋다고 하시구요. (모노 입니다)

다만 굳락은 갤럭시 스토어에 있는데. labs는 없습니다. apk다운받아서 설치해드렸는데. 가디언은 실행이 안되고. 랩스에서도 내부에 설치된 앱을 삭제해달라는 메시지가 나오길래. 아 이게 버벅대게 하는건가 싶어서. 앱부스터로 한번 정리해드리고. 다 지웠습니다.

다이어리 케이스를 못쓰시는김에 삼성페이도 써보시라고 알려드리니. 지역화폐카드도 등록되는걸 보고 놀라시더라구요.

현금인출도 된다고. 계좌로 우리은행 등록해드리고. 교통카드 티머니 후불 등록해드리니 택시도 이걸로 쉽게 결제 가능하냐고 좋아하십니다.

A8 2016도 삼페 되지만 반응속도가 느리고. 지문인식오류가 잦아서 안쓰시고 다이어리 케이스에 카드 넣어 다니셨더든요. 이건 바로 반응합니다. 인식이 잘되니 이전과 달리 삼페에 대해 전혀 부담을 안느끼시고 좋아하시네요.

AOD는 끄라고 하셨고. 노크온오프 기능에 엄청나게 만족하셨습니다. 이게 제일 맘에 든다고 하셨어요.

효도폰으로 최고 입니다! 폰써보지도 않은 일부 유투버가 미디어텍이라 버벅댈거니 어쩌니 해서 걱정했는데 대만족 입니다!

라이트하게 폰쓰시는 분들에게도 강추하고 싶어요!

* 2021.03.14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삼성의 저가형 라인업인 갤럭시 A32가 그렇게 가성비가 좋다고 해서 쿠팡 사전예약으로 구매해봤습니다.

먼저 구매 전 컬러 선택에 대한 고민을 했었는데 결과적으로 화이트로 선택하길 잘 한것 같습니다. 기기 후면부도 플라스틱이긴 하지만 유리같은 마감으로 아주 깔끔해보이네요.

6.4인치 1080P FULL HD플러스의 대화면 디스플레이도 아주 선명하고 보기 좋습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기대했던 90Hz의 화면 주사율은 정말 대박입니다. 저는 기존에 60Hz폰만 써봐서 그런지 90Hz인데도 상당히 부드럽게 느껴집니다. 또한 이가격대에 온스크린 지문인식 기능이라던지 폰이 꺼져있을때 손으로 두드리면 켜지는 Always on display기능 그리고 화면을 터치할때 진동 피드백 기능도 만족스럽네요.

미디어텍AP가 탑재된 갤럭시 A32의 퍼포먼스는 당연히 상위모델급과의 비교는 힘들겠지만 그래도 전체적으로 답답함없이 구동이 잘되는 편입니다. 거기에 실생활에 매우 유용한 삼성페이 기능은 덤이구요.

전체적으로 이번 갤럭시A32는 뭔가 가격대에 맞지않는 약간 사기캐릭터 같은 느낌이네요 개인적으로는 대단히 만족스럽습니다.

다만 신제품이고 플래그쉽 모델이 아니라서 그런지 강화유리나 케이스가 아직 출시된게 별로 없어서 당분간 생폰으로 사용해야한다는 점은 조금 아쉽습니다.


쿠팡최저가 : 374,000

 

NO.3

 

삼성전자 갤럭시 S21 휴대폰 SM-G991N, 팬텀 바이올렛, 256GB

 

Product Image

사용자 Review

* 2021.03.05

자급제 처음 사보는데 그전에는 대리점 가서 맨날 호갱당하구 높은요금제 써서 통신사Vip이긴한데 해택도 별로 없고 차라리 자급제폰쓰고 알뜰요금제 쓰는게 이득인것같아 기존폰 할부금 없애버리고 갤럭시21구매했어요 개통후 3일후에는 사은품도 주는데!!! 너무 이득 아닌가요 구성은 충전기는 없지만 10만원 쿠폰줄때 사면되고 스마트태그 에 전 돈 조금 보태서 버즈라이브 샀어용 ㅎㅎ 무선 배터리팩이랑 무선충전기도 같이 뽑아서 너무좋아요 ㅎㅎㅎㅎ
배터리 금방 닳지 않고 사진도 예쁘게 나오는데 아이폰 살 이유는 이제 없어진것같아요 아이폰이 사진 예쁘게 보정되서 고민했는데 삼성이 일을 낸것같아요 ㅋㅋㅋㅋ 저는 너무 만족스러워용 ㅎㅎㅎㅎ
디자인도 너무예쁘고 매달마다 비싼요금 내는것보다 알뜰요금제조합으로 데이터무제한 통화무제한해서 한달에25600원 내고 있어요 다들 호갱 당하지 마시고!! 자급제로 갈아타세요!!!!
전 카드사 할인까지해서 84만원 대로 구매했는데 한번에돈많이내는게 흠이긴하지만한달에12만 나가지만 장기적으로볼때는 자급제가훨씬 이득이에요 진짜!! 제가산거보고 친구들도 사겠다고 난리치고 ㅋㅋㅋㅋ
고민하는시간도 아까워요 얼른사세요!

* 2021.03.19

갤럭시 노트9을 2년4개월가량 사용하고 바꾸게 되었습니다.

제 첫 자급제 폰 인데요 일단 알뜰 요금제로 변경하고 써봐야 더 요금이 낮게 나오는 것을 보고 크게 만족 할 거 같습니다.

외형적으로 너무 이쁘네요.

놑20 울트라나 갤s21울트라는 사고싶지만 너무 비싸기도하고 좀 카메라가 부담쓰..해서 작고 귀여운 이녀석으로 샀습니다.

펜 필요하지 않다면 특히 추천!!

하얀색을 제가 좋아해서 색상은 하얀색으로 사게 되었는데 깔끔하고 좋습니다.

#1번 사진의 기존 노트9이랑 비교해봤는데 크기가 생각보다 많이 차이나지는 않네요? 그런데 갤21이 베젤이 얇아서 화면 작은지는 모르겠어요.

#2번 사진에서 아이폰과 두께를 비교해봤는데 두께는 동일하지만 무게가 훨씬 가볍습니다.

사진 줌은 30배까지 확대되네요.

자급제 쓰시면서 요금제 싼거 써봐야겠습니다.

그리고 저는 삼성카드로 결제해서 11%할인받아 849,000원에 구입했습니다.

여러분들도 이렇게 할인혜택 잘 적용 받아서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 2021.01.23

우선 장점으로는..

전체적인 디자인은 상당히 이쁩니다.
사진으로 봤을때는 무슨 디자인이랑 색감이 이런가 했지만 실물로 보니 빛을 받으면 오묘하기 색을 띄며 고급스러운 느낌을 줍니다.

뒷면 재질도 갤럭시 21 라인중 유일한 플라스틱이라 걱정했으나 플라스틱 느낌이라기 보다는 메탈소재에 가까운 느낌이었습니다. 글라스틱이라기 보다 메탈스틱 느낌 이예요.

아이폰 6s를 4년 넘게 사용하다가 갤럭시로 넘어왔는데 정말 반응도 빠르고 터치감도 좋고 무엇보다 키보드 햅틱반응이 너무 좋네요.

120hz주사율의 디스플레이와 아몰레드 색감은 정말 최고 인것 같습니다. 유튜브에서 true black 검색해서 나오는 동영상으로 아몰레드 패널의 진수를 경험할 수 있으니 꼭 한번 보세요.

이제 몇가지 단점입니다..

광량을 인식하는게 아이폰과 달리 갤럭시는 전면 카메라로 인식하는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자동화면밝기 조절 속도가 굉장히 느립니다. 때로는 반응하지 않을 때도 있구요. 카메라 홀만 남기고 화면을 키운것은 좋지만 센서의 부재로 오는 불편함이 있네요.

발열.. 네 발열이 확실히 있습니다. 카메라 켜고 테스트 하는 도중에도 굉장히 뜨거워지고, 앱 설치하는데도 굉장히 뜨거워지네요. 물론 간단한 작업을 할때는 열을 식히지만요. 지금은 출시 초기니까 펌웨어 업데이트로 엑시노스 2100의 발열문제를 잡아줄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뭐 긍정적으로 생각하면 겨울에는 따뜻하게 날 수 있고 여름에는 이열치열의 마음가짐으로 더위를 날 수 있겠네요.

전체적으로는 굉장히 맘에 듭니다. 무게도 가볍고 화면크기도 결코 작지 않구요. 영상보는데 무리없는 사이즈 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120hz 주사율이 주는 이 만족감은 정말 엄청나네요. 그동안 안드로이드도 엄청나게 발전한것 같습니다. 마감도 훌륭하구요. 발열문제만 아니라면 정말 불만이 없었을것 같습니다.

이 폰도 오래오래 써볼게요~
——–‐————‐————————————————

일주일 사용후기 추가합니다~

아이폰 6s를 4년 쓰다보니 갤럭시 제품군에 대한 정보가 아무것도 없어서 갤럭시 폰은 원래 액정보호필름이 붙여져서 나온다는걸 몰랐습니다.. 그래서 필름을 여지껏 두개를 붙이고 썼네요… 그동안 지문인식이 왜이리 안되냐며 갤럭시가 아직 기술력은 모자라구나 하고 생각했는데… 필름 하나만 붙이니 디스플레이 화질도 엄청 좋아지고 지문인식도 엄청 잘되네요 ㅎㅎ 미안해요 샘숭

우선 발열문제는 확실히 초기보다 많이 줄었습니다. 최적화는 끝났고 배터리도 하루 쓰는데 충분하네요. 참고로 저는 게임은 안하고 동영상과 업무를 주로 합니다. 평소에는 발열이 없다가 카메라를 사용하면 cpu 사용량이 많아져서 발열이 있습니다.

일주일의 사용을 하면서 느낀점은 정말 대만족입니다. 핸드폰 성능도 뻐릿빠릿하고 디스플레이도 너무 선명하고 (갤럭시 s21 플러스, 울트라 보다 해상도가 낮지만 맨눈으로 그 차이점을 느끼긴 어려운것 같아요. 1080해상도도 충분히 선명합니다.) 삼성페이는 정말 너무 편하네요.
카메라 성능도 정말 너무 좋습니다. 인물사진도 정말 잘나오고 특히 풍경사진 찍을때는 색감이 너무 좋네요.
발열문제 조금 있는것 빼곤 정말 대만족 하면서 사용중입니다.
다음 폰도 갤럭시로 갈것 같아요 ㅎㅎ


쿠팡최저가 : 949,900

 

NO.4

 

삼성전자 갤럭시 A42 자급제 핸드폰 128GB, SM-A426N, 프리즘 닷 그레이

 

Product Image

사용자 Review

* 2021.04.04

아버지 선물로 구입했습니다.
가성비 최고의 갤럭시 A 시리즈라서 믿음이 가고 부담은 덜하네요.
특히 기대 없었던 기기 색상이 정말 기대 이상으로 예쁩니다. 탐이 날 정도로 영롱하네요.
이번 그레이 색상이 너무 잘 뽑힌 것 같아서 만족스럽습니다.
블랙이나 화이트는 무난하지만 흔하다는 느낌이 있는데 이번 그레이 색감은 어떤 각도에서 봐도 독특하고 시원해 보이네요.
성별이나 연령을 덜 타는 데다가, 젊은 느낌마저 드는 색상입니다.
후면부 디자인이 기대했던 것 이상으로 잘 빠졌습니다.
기기 사이즈가 다소 크기는 한데 시원시원해서 어른들 쓰시기에 적당할 것 같습니다.
심지어 가볍네요. 훨씬 작은 갤럭시 S7과 비교할 때 큰 차이를 못 느꼈습니다.
배터리 용량도 넉넉해서 바깥 활동 많이 하시거나 충전을 번거로워 하시는 분께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휴대폰 고를 때 까다롭고 신중하게 고르는 편이라 오래 찾아보고 주문했는데 최고의 선택이었다는 생각이 듭니다.
좋은 선물 드리게 되어 뿌듯하고 기쁩니다.

* 2021.03.20

내장 메모리와 배터리보고 선택 했는데
나름 괜찮은거 같아요
기능 많아봤자 쓰지도 않고 빅스빅 번튼 없어서 편한거 같아요
전에는 갤 s9쓰다 빅스빅번튼 계속 눌려서 불편 했는데(쓰지도 않음) 지금은 오터치 안해서 좋고 배터리 커서 좋고
내장메모리 커서 좋아요
이가격에 이정도면 쓸만해요
기능 많이 안쓰시는분들께 추천합니다.
단 하나 : 새출시 상품이라그런지 케이스 여기저기 판매하는게 없어 젤큰 문제에요
케이스 서비스로 안 주시더라도 같이 판매 하셨으면 좋겠어요
현재 전에 쓰던 s9케이스 설프 개량 해서 사용중이에요.ㅜㅠ

* 2021.04.26

S21살까 A42 살까 고민하다가

기능이 많아도 사용하지도 안는대

A42 낙찰ㅎㅎ

터치감도조쿠 디지인도 마음어들고

화면이 생각보다 크고 조어내요

저처렴 고민하시는분 있어시면 A42

구입하시라고 권하고십네요

포장도 아주 안전하게 상품이 흔들림업시

포장을 잘했네요

A42 5G,기능을 일일히 설명을 다못하지만

구입하셔도 후회안할듯 합니다

판매자님 감사히 잘사용할께요^~^


쿠팡최저가 : 429,210

 

NO.5

 

삼성전자 갤럭시 A12 자급제 핸드폰 32GB, SM-A125N, 화이트

 

Product Image


쿠팡최저가 : 261,250

자급제폰!!!

요번에 구매하고 너무 만족스러워서 소개해드릴까해요~^^

 

쿠팡 로켓배송은 참 빠르고 편한것 같아요~

 

자급제폰 산거 보더니 어디서 샀냐~ 나도 알려줘봐라~

자꾸 물어보셔서 몇몇 분들만 알려드렸는데

오늘 특별히!!! 이 글을 보시는 여러분들께도 알려드리는 거에요 ㅎㅎ

#갤럭시a7 #lg자급제폰로 유명한 제품인건 다들 아실테니까~

왜 제가 추천해드리는지 당연히 아시겠죠?ㅎㅎ

좋은 하루 되세요!

#갤럭시a7 #lg자급제폰

 

 

one day one word 함께 공부해요!

 

&nbsp
[한자 마스터 5000]

 

 Drag하면 정답이 나옵니다.

 –>

 

올빼미 효

 

 <--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