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뜨는 9,10개월아기이유식간식 TOP 5

좋은 하루 보내고 계세요~   따스한 햇살과 예쁜 풍경이 갑자기 그립네요.     더 늦기전에 얼른 구매해보세요!! 물건이 매진 되기 전에요 ㅠㅠ   NO.1   치발과자 티딩러스크 6개월 9개월 10개월 아기간식 현미 야채스틱 건강과자 세트…

킹성비 아이템 구매 했지요~ ㅎㅎ

살롬~ 오늘도 힘찬 하루~. 오늘 좋은 세탁기받침대 제품 찾아보느라 한참이 걸렸네요..ㅜㅜ 딱 이거다 싶은 저렴하고 질 좋은 세탁기받침대 찾기가 쉽지 않더라구요.. 그러나 언제나 감기조심~   GOGO~     NO.1   높이조절 스토퍼 3단, 블랙 +…

꺄악! 내가 찾던 아이큐어 베스트5!!!

안녕하세요~ 오늘도 기분 좋은 하루 보내셨나요? 오늘도 정신없는 하루를 보내는 와중에 제가 인터넷을 하다가 좋은 아이템을 발견해서 이렇게 여러분에게 전달 해드리고 싶어서 리뷰를 끄적여 봐요 ㅎㅎ 오늘 날씨는 정말 최고네요~   NO.1   [먼지닦이] 안구건조증…

요즘 뜨는 멀티밤 TOP 5

안녕하세요!!     상품 추천 리스트를 소개해드리려고합니다. 부쩍 하고싶은게 늘어서 그런지 하루하루하루 유쾌하게 보내려고 애쓰고 있어요~ 여러분은 어때요? 전 요즘 쇼핑 취미가 가장 즐겁답니다! 행복한 기분 만끽하면서 누워서 쇼핑이나 즐기고 싶은 날씨네요~   NO.1  …

비욘드클로젯 리뷰 시작합니다!!

안녕 안녕~ 일을 마치고 돌아오니 벌써 이 시간이네용 요즘 하루하루 시간이 너무 빨라요 흡 ㅠ 비욘드클로젯 찾아보다가 오셨나요? 잘 오셨습니다 여기가 바로 종착지입니다 ㅎ 인터넷 검색을 하다 너무너무 갖고 싶던 비욘드클로젯를 발견하고 급 흥분했답니다..ㅋㅋ  …

남자 반지갑 구매 성공했어요~♡

바람이 살랑살랑 음… 기분좋은 오후예요 요즘들어 여기저기 많이 보이는 남자 반지갑! 그래서인지 요즘 남자 반지갑상품을 많이들 찾으시더라구요!     남자 반지갑 나름 모아봤습니다. 구독자 분들이게 도움이 되길 바래요!       NO.1   무에뜨 베이직…

비교분석 아소스 추천 리스트!!

안녕하세요~ 아이들을 사랑하는 블로거입니다 #랜덤이미지# 중에 뭔가 좋은게 없나?? 흠… 이런 고민들 많이 하시죠??   아주 나이스 합니다. 아주 완벽 합니다. 아주 퍼펙트 합니다. 아주 어메이징 합니다. 왜냐구요? 먼저 이걸 좀 보고나서 얘기하시죠.    …

선물로 딱 좋아 유아전동차 !!!♡

안녕 여러분~ 요즘 날씨 일교차 너무 심하지 않아요? 저만 그렇게 느끼나요?  감기 기운이 있어요 ㅠㅠ 오랜 앉아 있으니 허리가 아프고 그러네요. 구독자님도 일어나서 허리한번 쭉펴고~ 그래요~ 저는 처음 보고 이게 맞나?? 잘 못 본줄 알았어요…

나만 알고싶은 미니멜리사샌들 추천♡

안녕하세요 여러분~ ㅎㅎ 일 마치고 쉬는겸 컴퓨터 앞에서 인터넷을 끄적 거리다가 제가 좋은 아이템을 찾았어요~!! 오랜 앉아 있으니 허리가 아프고 그러네요. 구독자님도 일어나서 허리한번 쭉펴고~ 그래요~ #랜덤이미지# 진짜 인생에서 한번 아니 그 이상 필요한 아이템…

2020년음력달력 추천 리뷰! +사용후기

좋은 하루 보내고 계세요~ 요번에 제가 애용하는 아이를 리뷰해보려구용~ 홍홍 꾸벅꾸벅 졸음도 쫓을겸 요즘 꼭 사고싶은 2020년음력달력 찾아봤답니다.   NO.1   간편하게 즐기는 삼계 재료, 100g, 3개   사용자 Review * 2022.04.08 ⦿ 구 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