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8세대케이스 이 좋은 걸 다들 왜 모르나 몰라~

안녕하세요~

리뷰 요정입니다

 

행복은 마음속에 있다고 합니다.

다들 호갱 생활 하시는거 아니죠?

여러분들의 호갱생활 접을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바로 여기에요 여기 !!

 

NO.1

 

신지모루 스마트커버 애플펜슬 수납 아이패드 케이스, 라벤더 퍼플

 

Product Image


쿠팡최저가 : 14,900

 

NO.2

 

신지모루 클리어 쉴드 애플펜슬 수납 아이패드 케이스 + 종이질감 필름, 라벤더퍼플

 

Product Image

사용자 Review

* 2021.09.27

️✔️신지모루 클리어 쉴드 애플펜슬 수납 아이패드 케이스 + 종이질감 필름

✅ 구매가: 22,900원
✅ 색상: 핑크샌드
✅ 적용모델: 아이패드 에어4 10.9
✅ 구성품: 종이질감 필름 1매, 풀커버 케이스

단일로 각각 구매하면 더 비싼데 세트로 구매하니 더 저렴해서 좋습니다. 아이패드 장만 후 필름/케이스 둘 다 필요하신 분들께 제격입니다 🙂

➡️ 종이질감 필름 (잘 붙이는 꿀팁)

구성은 필름과 함께 먼지제거 스티커, 밀대, 건/습 티슈, 마른천이 들어있는데 밀대가 아이패드 전용이라 그런지 커다래서 좋더라구요. 잘 밀립니다.

붙일 때 기포가 좀 생겨서 당황했는데 한번 생긴 기포는 밀대로 밀어도 잘 안 없어져요. 그러니 붙이는 과정에 기포가 생기면 절대 끝까지 붙이지 마시고 다시 기포부분이 없게 들어올려서 그부분부터 밀대로 잘 밀어주시면 됩니다. 이렇게 하니 깨끗하게 잘 붙였어요

➡️ 필기 / 영상시청 후기

– 필기감

일단 종이질감 필기감은 굉장히 좋은 편입니다. 마스킹이나 매직 테이프 붙인 애플펜슬로 필기하면 슥삭슥삭 좋은 소리가 나며 잘 써지는데…

– 펜촉 마모 및 필기자국

문제는 필름 질감이 일반필름에 비해 거친 편이라 펜촉 마모가 생각보다 심합니다. 마스킹테이프가 다 닳은 상태에서 모르고 열심히 필기했는데 그새 펜촉이 살짝 닳았어요.
꼭 커버 씌우시고 필기하는 걸 추천합니다.
그리고 필기하고 나면 그 뿌얀 자국이 꽤 많이 남아요… 물티슈로도 잘 안 되고 알콜로 닦아야 됩니다.

영상시청 부분에서는 개인적으로 별로였어요… 어쩔 수 없는 부분이지만 화질 저하는 꽤 있습니다. 맑은 느낌을 좋아하신다면 일반필름이나 강화유리 붙이시길 추천드려요. 필기감은 종이질감, 고화질은 강화유리가 좋을 듯합니다. 저는 추후에는 맑은 화면을 위해 강화유리 구매할 예정입니다.

➡️ 클리어쉴드 케이스 기능

– 케이스 보호력

클리어 범퍼가 각 모서리마다 있어서 보호력은 일반 케이스보다 우수한 것 같습니다. 안쪽에 애플펜슬 수납하는 보관함이 있고 자력충전하는 부분과는 반대에 있습니다. 이게 오설정이 아니고 아마 충전 따로, 보관 따로 하라는 의미인 것 같은데 크게 불편함은 못 느꼈습니다.

– 커버 각도

커버 부분은 뒤로 접어서 두가지 각도로 사용 가능합니다. 65도 뷰어 모드 : 바르게 세워진 상태로 영상 시청이나 인터넷 서칭에 좋습니다.
30도 타이핑 모드 : 뉘여진 상태로 문서 작성에 좋습니다. 스케치를 할 때는 커버를 접지 않고 아예 바닥에 놓는 게 좋더라구요.

그리고 커버를 덮을 땐 약한 자력으로 패드와 착 붙습니다. 아이패드 온오프 기능으로 커버를 덮으면 화면도 꺼져 전력 소모를 줄여줍니다.

➡️ 케이스 디자인

클리어 쉴드는 뒷면이 반투명으로 살짝 뿌옇게 보이는 감이 있습니다만 아예 막힌 것보다는 더 예쁘고 좋은 것 같아요.
옆면은 투명하나 뒷면이 반투명해서 조금 아쉽습니다…. 핑크 색상은 생각보다 더 예뻐용 어두운 파스텔 느낌이에요

* 2021.08.21

우선 제가 케이스 고른 조건은

1. 아이패드 구성품과의 색 조화
> 저는 마우스가 다크그린, 마우스 패드가 다크 그레이였어요. 그래서 블랙과 고민하다가 그래도 돈 주고 사는 건데 뭔가 색감 있는걸 사야 기분이 날 것 같아서 그레이 주문했는데 진짜 만족입니다. 스페이스 그레이랑 완전 찰떡이에요! 근데 확실히 색이 밝아서 때 탈 것 같긴 합니다 ㅠㅠㅠ

2. 뒷판이 투명할 것!
> 사진과 같아요. 뒷면은 조금 반투명? 입니다. 완전 투명은 아니에요! 오히려 그래서 더 고급져 보입니당. 스티커 커스텀 좋아하시는 분들, 안보이는 정도는 아닙니당.

3. 커버가 뒷면까지 안가고 앞 모니터에서 열고 닫을 수 있는 방식으로 된 것.
> 이거 전 케이스가 뒷면까지 덮어주는 케이스였는데 그게 확실히 불편하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앞면까지만 촥! 붙는 케이스를 찾았는데 이게 딱 그래요! 그렇다고 자성이 없는 것도 아닙니당 넘 좋아요!

4. 애플펜슬 거치가 가능할 것!
> 3번 방식의 케이스들 중 대부분은 펜슬 거치 할 수 있는 곳이 없더라구요ㅠㅠ근데 얘는 펜슬 거치까지 가능하고, 저는 아이패드 에어4에 애플펜슬 2세대인데 케이스 끼고도 충분히 충전 잘 됩니다!

5. 가성비 갑 제품!!!! 3만원 이상 넘지 않는!
> 알죠 우리 가격이 저렴해도 최고의 성능을 뽑아내고 싶은 마음 ㅠㅠㅠ비슷한 가격에 다른 제품들 후기를 많이 찾아봤는데 대부분 체험단 후기이고, 어떤 제품은 후기가 많지 않아서 고민하다가 이 제품으로 골랐어요! 우선 위에 1,2,3,4번을 다 충족시켜주는 데다가 종이질감 필름까지 더해서 2만원대라니! 또 로켓배송은 무료반품도 되잖아요! 그래서 고민하다가 질렀습니다.

전체적으로 만족합니다!!!! 가성비가 너무 좋아요!
진짜 다들 외않사ㅜㅜㅠㅜ
우선 그레이 색감 최고예요 다들 사쉐여

* 2021.07.19

케이스는 별로 하고 싶지 않았는데 애플펜슬을 같이 다니기 번거로웠고, 그리고 애플펜슬을 자주 사용하다 보니 액정 보호용 필름을 부착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러한 구매의도에 가장 잘 맞는 상품을 이미 신지모루에서 세트로 판매를 하고 있더군요.

쿠팡에서 검색해보니 신지모루 제품이 랭킹이 높아서 별 주저없이 이 제품으로 구매했습니다. 필름은 여러 가지가 있는데 종이질감을 느낄 수 있는 보호필름이라고 해서 한 번 써보고 싶었습니다.

전반적으로 케이스는 아이패드의 디자인에 딱 맞춰 불편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잘 제작이 된 것 같았습니다. 특히 모서리 부분이 보강되어 외부 충격으로부터 제품을 보호하는 기능까지 세심하게 디자인되어 있습니다. 단점이라고 한다면 커버에 손 기름이 잘 묻고 잘 안 지워지네요. 블랙 색상이라 유난히 눈에 띄는 것 같은데 개인적으로 웜 그레이나 라벤더 퍼플 색상을 추천합니다.

종이질감 필름은 필기감이 아주 좋습니다. 난반사도 막아주고 액정의 선명도도 잘 유지해 줍니다. 그런데 손으로 터치하는 감은 꺼끌꺼끌해서 별로 안좋습니다. 그리고 손에 묻은 먼지 같은 것이 액정에 잘 달라붙는 것 같네요. 종이질감을 재현해 내는 것이 장점과 단점이 명확해 보였습니다. 구매하실 때 이러한 특징을 잘 이해하시고 선택에 참고를 하시기 바랍니다.


쿠팡최저가 : 22,900

 

NO.3

 

뷰씨 (세트구성) 아이패드 8/7세대 10.2인치 뉴 퓨어슬림 스마트커버 케이스 + 강화유리필름 + 홈버튼, 핑크샌드

 

Product Image

사용자 Review

* 2021.08.16

강화필름이라 그래서 일부러 세트로 샀는데 카메라 구멍도 막혀있고(이건 원래 그런건지 잘 모르겠음) 붙이면서 힘을 준것도 아닌데 비닐 벗기면서 붙이다가 갑자기 금가면서 부러졌어요 칼집이라도 내놓은거마냥 ㅜㅜ 이게 상품 자체의 문제인지 제 힘조절 문제인지 확신이 없어서 그냥 버리고 다른거 샀는뎅 케이스는 좋아요! 색상도 맘에 들고 덮개도 들뜨는 부분없이 잘 닫아집니다~ 필름이 조금 아쉬웠지만 대체적으로 만족해요!

* 2021.07.31

오빠 아이패드 구입 기념으로 선물해줬는데 애플펜슬 넣는게
업ㅎ는거 빼곤 괜찮아요

* 2021.08.24


쿠팡최저가 : 16,800

 

NO.4

 

뷰씨 퓨어슬림 스마트 커버 케이스 + 강화유리 + 홈버튼 2p, 로즈골드

 

Product Image

사용자 Review

* 2019.12.25

쓰다보니 길어졌는데, 한번 읽어보시면 도움될 거라 생각합니다.

기본에 충실한 깔끔한 케이스를 원한다면 저렴하며 좋은 품질의 케이스인것 같습니다.
다른 색깔은 모르겠으나, 검정이 앞 커버 외부 가죽이 생각보다는 좋습니다.
친구가 쓰는 케이스 끝이 이염되고, 갈라지고, 헤지는 현상을 봤거든요?
그래서 검정으로 시켰고 지금 쓴지 2주정도 밖에 안되서 조심스럽게 들고다니고 있습니다.
그 친구 케이스 가죽이 이렇게 뭔가 푸석푸석해 보였어요.
검정색이라 그런지 모르겠는데, 생각보다는 매끈합니다. 정품 커버처럼 뽀송뽀송한 가죽은 아니지만…

오히려 커버 안감(화면쪽이 닿는 곳)이 매끄럽고, 이곳이 더 오염될 수 있어 보입니다.
거치대로 쓰면 안감이 밖을 향하게 되는데 이럴 때 하얀색 때가 묻거나 그러더라구요. 뭐 빨수도 없으니 최대한 조심하세요

뒷면은 무광, 불투명, 어두운 플라스틱이라서 가격대비 고급스러우며,
기본에 충실하기에 저는 정말 이 뒷면이 맘에 드네요.

강화유리는 구성품이
1. 먼지제거용 수분을 먹은 티슈
2. 극세사천
3. 먼지제거용 스티커
이렇게 들어있습니다.
– 먼지가 덜 날리는 화장실로 가세요.
– 먼지가 하나라도 있으면 기포가 생기기 때문에 피해주세요
– 샤워기들고 화장실에 물을 뿌려서 먼지를 최대한 없애세요.
– 좌변기에 앉아서 수분을 먹은 티슈로 화면을 최대한 닦으세요
– 극세사로 다 닦고 눈으로 표면상태가 괜찮은지 보세요.
– 먼지가 있거나 기름때가 보이면 다시 수분을 먹이고 닦아주세요. 붙이고나면 못하니까요
– 먼지 제거 스티커를 하나 때고 눈에보이는 먼지를 계속 제거해주고
– 어느정도 생액정이 되었다고 생각되면 이제 필름을 위에 얹혀놓고 감을 잡으세요,
– 완전히 fit한게 아니기때문에 홈버튼을 맞춰보고 상하좌우의 이격을 익힌뒤
– 윗쪽 필름을 벗기고 아이패드 위쪽을 익힌 감에 맞게 대고 살살살 필름을 벗기면서 부착해주세요
– 이때 손가락으로 부착면을 잡으면 지문을 함께 붙이게 되니 필름을 많이 때서 부착면을 잡을 곳이 마땅치 않아지는 순간이 오면 새 먼지제서 테이프를 부착면에 붙여 지지해주세요.
– 필름을 처음 붙이는 곳은 아이패드 위부터기 때문에 감없이 바로 붙이면 아랫쪽이 안깔끔(?)하게 붙어요
– 나머지 하나는 필름부착면을 손가락으로 잡으면 오염되니까 필름부착면을 벗기면서 거기 붙이세요.
– 만약 우산현상이 생기면 필름 부착면에 붙은 먼지를 스티커로 때어주셔야되요 ㅠ 먼지가 없는 환경에서 붙이는게 그래서 최고입니다.
– 제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저는 정말 정확히 붙였습니다. 홈버튼이 필름의 원과 이격이 거의 없어요
– 화장실에서 하셨다면 간격이 안맞아면 스티커를 들어올려 다시 재부착을 시도해도 먼지유입이 크게 없습니다.

그리고 다시 돌아와 케이스를 씌우세요. 필름에 영향은 없습니다.
홈버튼은 화이트랑 블랙 두개가 있는데, 골드랑 실버는 하얀버튼을 붙이세요
이 버튼을 붙여도 "지문인식"에는 아무 지장이 없더라구요.

알리에서 오는 짭플펜슬도 받고 지문방지 필름 붙이기전에 간이로 쓰려고 샀는데
만족하며 쓰고 있습니다. 물론 소모품이라고 생각하지만 조심스럽게 쓰면 오래 쓰지 않을까 싶네요.

* 2020.03.07

아이패드를 사용함에 있어 필요한 모든 구성품이 합리적인 가격에 패키지로 구성되어있어 전반적으로 만족합니다. 제조/판매자와 구매자님들께서 참고하실 수 있도록 아래와 같이 구성품에 대한 세부적인 후기를 남겨드립니다. 감사합니다.

1. 뷰씨 아이패드 7세대 (세트 구성)
1) 총평 : ESR 사의 동일한 구성의 패키지를 주문했으나 납품일정이 지연되어 짧은 기간 대체용으로 사용하려고 주문했는데 기존 주문을 취소해도 될 정도의 퀄리티로 인해 전반적으로 만족합니다. (별 4개)

2) 퓨어슬림 스마트커버 케이스 : 가격대비 소재와 마감이 고급스럽습니다. 적당한 무게감과 견고하고, 맞춤 정장과 같이 딱 맞아떨어지는 핏으로 결합된 느낌으로 일상적인 사용에서 발생할 수 있는 파손에 대한 스트레스는 반감될 것 같습니다. 기본적인 스마트 커버 기능과 버튼 조작 등에 대한 기능 이질감 없이 정상 작동합니다. (별 5개)

3) 9H 강화유리필름 : 부착 시 별도의 기포나 들뜸없이 한번에 잘부착됩니다. 적절한 두께감이 있고, 장착 후 기본 액정 대비 터치감과 지문방지 기능이 좋아진 것 같습니다. “퓨어슬림 스마트커버 케이스”와 간섭이 전혀 없이 호환이 잘되며, 케이스와 간섭이 되지 않는 범위에서 액정 전반적인 부분이 커버됩니다. 스마트 커버의 자력에 영향을 주지 않아 정상적으로 스마트 커버 기능이 잘 작동하며, 커버를 닫았을 때에도 유리필름의 두께로 인한 단차도 없습니다. 손쉽고 정확한 필름장착을 위해 가이드 프레임이 있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별 4개)

4) 터치 아이디 버튼 : 이 제품을 알아보다가 “뷰씨 아이패드 7세대 (세트 구성)” 제품을 검색/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색상별로 2개 포함되어 있는 부분이 마음에 듭니다. 기존 버튼과의 사이즈와 디자인은 동일하여 장착 후 외관상으로 보았을 때 차이점을 느끼지 못할 정도로 외관적인 이질감은 없습니다. 강화유리필름으로 높아진 액정 단면의 높이만큼 버튼의 높이도 높아져 이질감을 감소시키는 용도로 필요한 구성품 같습니다. 제품을 장착하는 과정에서 터치 인식에 대한 의문을 가지게 되었으나 터치 인식이 가능합니다. 단, 약간의 들뜸과 인식불량이 있고, 버튼 조작 시 이질감이 있습니다. 패키지 구성으로는 몰라도 해당 제품을 위해서 해당 패키지를 구매하는 부분에 대하여는 권장하지 않습니다. (별 2.5개)

* 2021.05.17

일단 아이패드병을 앓은지 몇달째…드디어 아이패드병 완치후 필수품인 케이스와 액정보호필름을 구입했습니다.

아이패드병 완치의 부작용이 금전적으로 후달달인데 저렴한 가성비 좋은 제품을 찾다가 여기서 구입했어요.

일단 가성비 갑입니다. 튼튼하고 자력도 생각보다 강하고 받쳐주는것도 안정적입니다.

필름은 일반 강화유리필름인데 크기가 크다고 해서 힘든게 아니에요..!
아주 편안하게 부착했습니다.

색상은 블랙으로 샀어요.블랙 선택의 이유는…제일빨리오는 색이
블랙밖에 없었어욬ㅋㅋㅋㅋㅋ큐ㅠㅠㅠ

그치만 깔끔하고 묵직하니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긴말쓰면 안읽으실 테고..사진으로 첨부하며 마무리 하겠습니다.

처음 아이패드 구입후,또는 아이패드 사용이 오래되 큰돈쓰고 싶진 않지만 보호는 해주고싶다 하시는 분은 구입하세요.후회 안합니다☺️


쿠팡최저가 : 19,050

 

NO.5

 

신지모루 스마트커버 애플펜슬 수납 아이패드 케이스, 블랙

 

Product Image

사용자 Review

* 2021.08.26

(구매일자와 구매가격을 적는 이유는 쿠팡 가격 변동이 조금 있는 것 같아 구매하실 때 가격 참고하시라구 적어요!)

♥ 구매일자 : 2021.08.23.

♥ 구매가격 : 15,150원

♥ 구매사유
: 저 신지모루 좋아합니다!!
저랑 남자친구 모두 아이폰인데, 아이폰 강화유리필름도 신지모루꺼 사용합니다^^

저는 아이패드 미니5쓰고
남자친구도 이번에 아이패드 프로 4세대 구매하게 되었는데,
남자친구 아이이패드 케이스 찾다보다가
신지모루께 가격도 착하고 기능도 다 있는 것 같아서
이거 구매했어요!

♥ 제품사용
: 일단 블랙 너무 깔끔하고 예쁩니다!

펜슬 공간도 수납 하기 좋게 되어있고,
펜슬 빼내기도 편리하게 되어있어요!

위 아래도 마무리 잘 되어있고,

특히나 전원버튼 부분도 깔끔하게 되어 있네요!
제가 예전에 플라스틱 딱딱한 케이스 사용한 적이 있는데
전원부분도 딱딱한 케이스로 되어 있었거든요
패드를 떨어뜨리면서 전원부분이 콕 찍히면서
전원버튼 부분이 안에 들어가서 ㅠㅠ…
그 부분만 고칠 수 없어서 통채로 바꾼 기억이 나네요 ㅠㅠ

남자친구도 마음에 들어하고, 깔끔하며 마감도 잘 되어 있어서 좋아요^^

저도 제 케이스 곧 바꾸면 신지모루꺼 살꺼예요!

* 2021.06.02

일단 제가 산 아이패드 기종은
아이패드 프로 (2021년) 5세대 11인치입니다.
근데 다른 분들은 11인치 3세대라고도 많이 부르더라고요.
그래서 좀 헷갈렸습니다.
저처럼 어려워하시는 분들이 있기에 쉽게 말하면,
아이패드 2021년도에 출시한 M1칩이 들어간 아이패드 프로입니다!
(11인치 3세대 = 5세대 11인치)
다른 글들을 보니까 아이패드 프로 11인치는 지금까지 1, 2, 3세대까지만 출시 돼서 실제론 11인치 3세대라고 한다고 해요. (어렵네요… 다 비슷한 것 같은데)
아이패드 프로 12.9인치는 지금까지 1~5세대가 나온거구요.
이번 아이패드 프로 12.9인치 5세대와 함께 11인치 3세대가 나왔다고 해요.
처음에 너무 헷갈려서 문의를 많이 했어요…;;

일단 케이스는 파스텔 보라색 + 파스텔 파란색을 섞어 놓은 것 같아요.
그리고 아이패드 펜슬 끼워 넣는 부분이 살짝 늘어난(?)게 보여요!
아이패드 펜슬에 케이스를 끼우고 넣으려고하면 안 들어가져요…
주의하세요…
그리고 애플펜슬 블루투스로 자석부분에 연결하려할 때 케이스때뭄에 연결이 잘 안 됐습니다…
그래서 케이스를 다시 벗기고 애플펜슬 연결한 후 다시 케이스를 끼웠어요…!!
연결 한번하고 나니까 그 후엔 케이스를 끼고 해도 잘 연결 되고 자석도 붙습니다.

단점: 애플펜슬에 케이스를 끼고 끼우려고 하면 안 들어가짐. 들어가도 케이스 덮개가 뜸. (이게 제일 아쉬움..)

그리고 덮개는 살짝 흠… 부실해요.. 튼튼하다는 느낌은 없어요
그래도 집에서 쓰기 때문에 별 타격은 없습니다.

아이패드에 케이스를 끼우고 나서 들어보면 무게감이 좀 있어요… 무거워요.

* 2021.05.22

제가 라벤더 색상을 좋아하고, 이런 커버 케이스만 있으면 되겠다 싶어서 꼼꼼하게 살펴보지 않고 빠른 결정을 해서 구매했어요
그래서 그런지 장점도 보이고 단점도 잘 보이네요!

일단 케이스 자체는 튼튼하고, 패드를 잘 감싸줘서 좋아요, 자석도 딱딱 잘 붙는 게 마음에 들구요!
색상도 아주 밝은 라벤더는 아니고, 회색끼가 있는 라벤더이지만 저는 때가 잘 안 탈 거 같아서 오히려
더 괜찮았어요 ㅎㅎ 안쪽에 애플펜슬 수납할 수 있는 공간도 있는데 애플펜슬에 실리콘 케이스를 입힌
저에게는 큰 필요는 없었어요 왜냐면 실리콘 케이스를 입힌 상태로 꽂으면 꽂아는 지는데 위에가 닫히지
는 않더라구요ㅠㅠㅠㅎ 그리구 첨에는 케이스 낀 상태로 애플펜슬 붙이면 바로 페어링도 되고 충전도 됐는데요!
아무래도 애플펜슬에도 케이스를 씌우다보니까 그럴 때는 달라붙기는 해도 충전이 되지는 않아서 충전시킬 떄는
아이패드 케이스를 조금 벗겨내고 충전을 시켜야만 하는 불편함이 살짝 있으니 참고하세요!ㅎㅎ

사용하면서 느낀 건데 신지모루 케이스는 위에 덮개가 딱 아이패드 화면만 덮게 되어있거든요? 그래서 그게
조금 안 좋은 거 같아요ㅋㅎㅎ 다른 제품은 뒤쪽까지 넘어가서 일부를 감싸주는 자석형인데 그게 더 안정감있고
좋을 거 같더라구요. 왜냐하면 사진을 보면 아시겠지만 케이스 윗면을 접어서 패드를 세워 고정시킬 때 뭔가
제대로 되지 않고 꾸겨져서 되는 느낌이 있어서 아주 자유자재로 화면의 높이를 조정하기는 어렵더라구요!
그런 게 상관없으신 분들은 저렴한 가격에 잘 이용하실 수 있을 거 같아요

그래도 가격이 저렴해서 가성비 템으로는 아주아주 추천드려요
저는 불편한 점을 몇개 발견했지만서도 크게 지장이 없기 때문에 닳아질 때까지 오래오래
쓸 거 같아요!!!


쿠팡최저가 : 14,900

진짜 후회안하고 사면 좋은 갓성비 아이템~!!!!

주변 사람들이 제가 이거 알려주고 나서 

고맙다고 잘쓰고 있다고 진짜 괜찮다고 말씀해 주세요 ㅎㅎ

장점도 단점도 자세하게 알수 있네요 ㅎㅎ

여러가지를 참고해서 합리적인 쇼핑 하세요 ~!

 

Early bird catches the worm.  

일찍 나는 새가 벌레를 잡는 법이다.

모두 열심히 삽시다~

#로 유명한 제품인건 다들 아실테니까~

왜 제가 추천해드리는지 당연히 아시겠죠?ㅎㅎ

항상 좋은 정보로 찾아 올게요 ㅎㅎ

오늘 하루도 마무리 잘하시구요

다음에 또 봐요~!!!

안농~~♥♥♥

#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답글 남기기